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독일전 황희찬 교체 이유에 대하여 말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황희찬 선수는 대한민국 국적의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포지션은 공격수로 현재 함부르크 SV 소속인데요. 평소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몸싸움에 강한 모습을 보여 현재소속팀과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서 자주 기용되는 선수입니다. 


 그런 황희찬 선수가 러시아 월드컵에서 진행된 독일전 후반에 쓰려졌던 구자철을 대신하여 교체출전 했으나, 얼마가지 않아서 23분만에 고요한으로 교체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러한 감독의 결정에 독일전 황희찬 교체 이유를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해설자들도 "몸이 안좋은가요? " 라고 의문을 가졌었는데요. 다음날에 진행된 황희찬 선수의 인터뷰를 보아도 본인도 왜 교체 되었는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차범근 전 국가대표 감독은 "신태용 감독은 감각이 예민하다. 감독으로서 용기와 감각이 뛰어나다." 라고 말하며 신태용 감독의 이러한 결정을 아주 높이 평가했습니다. 


아마도 독일전 황희찬 교체 이유는 워밍업을 경기장 밖에서 한 황희찬선수가 평소보다 제 기량을 내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독일전 황희찬 교체 이유는 신태용 감독 본인만이 정확히 알고 있겠지만 아무래도 빠른 결단력 덕분에 승리를 할수 있었으니 결과적으로 좋게되어 다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