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송혜교 나이 차이 남편 송준기 박보검 단발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그녀는 중학생이던 1996년,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으로 입상하면서 데뷔했다. 데뷔 전에는 피겨 스케이터였다. 은광여자고등학교의 3대 얼짱으로 유명하기도 하였다. 김국진과 함께 출연한 컴퓨터 광고에서도 "밤 새지 마라 말이야~!"라는 대사를 친 적 있다. 


송혜교 나이 차이 남편 송준기 박보검 단발 인스타그램


 송혜교는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1998)에 오혜교 역으로 나오면서 주목받기 시작하였고, 같은 해 《육남매》에 장남의 청순한 모범생 여자친구 역, 또 SBS 시트콤 《나 어때》에서 최창민과 함께 나오기도 했다. 

본명 송혜교 
올해 1981년 11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대구광역시 달서구 출생 
 키 161.4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배우자 : 송준기 


송혜교 올해 나이/학력/남편 송준기

 시트콤을 통해 귀엽고 통통 튀는 이미지로 알려져 있었던 당시, 윤석호 감독의 《가을동화》(2000)의 여주인공으로 발탁이 되면서 송혜교는 배우로서 대형 홈런을 날리게 된다. 청순하고 지고지순한 은서 역으로 송혜교는 첫 주연작에서 시청률 40%가 넘는 기염을 토했으며, 은서 역의 아역이었던 문근영도 《가을동화》를 통해 아역으로서 첫 발을 내딛게 되었다. 

송혜교 올해 나이/학력/남편 송준기




 당시 이 《가을동화》의 인기는 엄청났는데, 지금까지도 원빈의 "얼마면 돼?" 송혜교의 "얼마나 줄 수 있는데요?.." 패러디가 지금까지도 이어져 오고 있으며, 원빈, 송혜교, 송승헌 등 현재의 한류를 만든 원조격 작품이기도 하다 송혜교는 톱스타 중 선행을 많이 하는 배우이기도 하다.  

태안 기름유출 사고 때 기름제거 작업을 팬클럽과 함께 봉사를 다녀오기도 했으며, 유기견 구조 및 지원 봉사 활동을 10년 넘게 해 오고 있다. 

동물 보호 시민 단체인 KARA에 후원은 물론, 봉사활동에도 자주 참여하는 걸로 보인다. 서경덕 교수와 합작으로 세계 곳곳의 기념관, 박물관, 미술관 등의 장소에 한국어 안내서를 비롯한 홍보물 제공 활동을 전액 후원하고 있다. 대기업의 건설광고 모델 제의를 뿌리친 일화도 유명하다.

연예인들이 모델을 할수록 분양가만 높아져 어려운 사람들이 집을 구하기 어려울 것이란 이유로 거절했다고 하여 칭찬을 많이 받았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더욱 아름다워지는 배우가 아닌가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