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9년 기해년은 황금돼지띠의 해 입니다. 기라는 글자가 오행중 땅을 상징하는 토기운을 의미하기 떄문에 그 색을 따서 황금 돼지에 비유가되는 것인데요. 



이렇듯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2019 돼지띠 운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25살 2019 돼지띠 운세의 경우에는 한마디로 간추려 직장수에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고 합니다. 



직장을 구하는문제가 제일 큰 화두로 떠오르는 해가 될 것이며, 이 일이 약간 힘이 좀 들것이라고하는데요. 내가 마음에 드는곳은 회사에서 별 반응이 없을 것이며, 마음에 안드는 회사에서는 연락이 오는 등, 타이밍과 마음들이 조금씩 어긋날 수 있다고 하네요. 



해결방법은 조금 타협점을 찾아서 눈을 낮추거나, 다음을 위하여 취직 시기를 늦추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37살 2019 돼지띠 운세의 경우, 이분들은 운이 들어왔다고 하지만, 별로 좋진 않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마음속에 욕심이 많이 일어나기 떄문이라고 하는데요. 



하나부터 열까지 다 못하면서도 하려고 욕심을 부리게되는 케이스가 많다고 하네요. 과한 욕심은 금물이겠지요. 또한, 건강면에서는 술은 좀 자제하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49살 2019 돼지띠 운세의 경우, 이 분들은 아홉수를 탈 수가 있다고 합니다. 삼재만큼 무서운 것이 아홉수라고 보는 역술인들도 많은데요. 




아홉수를 타는 사람들은 하는일마다 굉장히 어려운 상황이 만들어지며 한해동안 힘든 일들이 무섭게 치고 들어온다고 하네요. 때문에 늘 매사에 조심성을 가지고 신중한 태도를 보여야 겠습니다. 오늘은 2019 돼지띠 운세에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떤가요? 재미로 보는 것이니 그냥 그렇다, 참고만하시고 한해 모두 하시는일 다 잘 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