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2019년 기해년은 황금돼지띠의 해가 환하게 밝은지도 어언 한달이 지나갑니다. 이제 설날 연휴가 지나면 금새 3월달이 될텐데요. 



다음날의 띠별 운세는 어떻게 흘러가게 될까요? 오늘은 2019년 3월 띠별 운세를 꼼꼼하게 알아보고 궁금증을 한번 해소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 쥐띠 : 선배나 윗사람의 조언을 받고 처리하면 일이 성취될 수있으니 주변사람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보자. 
2. 소띠 : 계획은 크게 잡고 열심히 노력하면 조건여하에 따라 성사될 수있으니 약간의 배포를 가지고 큰 일을 준비하여 도모해보자. 


3. 호랑이띠 : 주변이 어지러울 때이니 화합에 우선해야 후에 길하다. 주변 사람들을 먼저 보살피는 아량을 베풀어보자. 
4. 토끼띠 : 대인관계를 활용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 교제하면 길한 운이다. 주변에 대인관계가 좋은 사람들을 가까이 하자. 


5. 용띠 : 새로운 계기가 왔다고 흥분 말고 변화에 대응하는 지혜를 가져보자. 
6. 뱀띠 : 친지 가족 간도 웃고 서로 이해하여야 오해 없이 행복하다.


7. 말띠 : 하나하나 점진적으로 애써 노력하면 난제 해결되어 기쁨이 있을 것이다.
8. 양띠 : 요행을 바라지 말고 좋은 때니 열심히 뛰면 성공 할 수 있다.


9. 원숭이띠 : 안전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행동해서 건강을 유지해야한다.
10. 닭띠 : 정도의 길로 공명하게 처리하면 시비구설 사라지고 복이 올 것이다.


11. 개띠 : 동지나 협력자를 만날 수 있는 운이니 세심한 관찰을 해보자.
12. 돼지띠 : 생도 참고 이웃 지인과 협의하며 처리하면 행운이 올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