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많은 연예인들의 비밀 연애를 발빠르게 포착해내기로 유명한 연예가쉽 전문 언론사로 디스패치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그동안 수많은 특종들과 탑스타들의 수많은 열애설들이 디스패치의 손에 밝혀졌지만, 이러한 디스패치가 포기한 연예인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디스패치가 포기한 연예인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대표적인 디스패치가 포기한 연예인은 바로 김종국씨입니다. 김종국씨는 결혼을 안하는 이유로 형들이 최대한 늦게 하라고 했다, 는 이유를 꼽았는데요. 



집과 헬스장만을 반복하고 일만하는 단조로운 생활을 10년째 이어오고 있다는 주변 사람들의 증언이 많습니다. 때문에 이제는 오히려 팬들과 주변 사람들이 나서서 “연애 좀 하라”고 말할 정도라고 합니다. 



 두번째, 디스패치가 포기한 연예인은 바로 엠블랙의 이준씨입니다. 이준씨는 매니저와 김밥천국에서 김밥과 딸기우유를 먹는 사진과 연예인 일을하며 알게된 동료들과 맛집에 들려서 밥을 먹는 사진 외에는 별다른 이성과의 접촉이 없는사생활을 보여주었다고 하네요. 



 세번째, 디스패치가 포기한 연예인은 소녀시대의 서현씨입니다. 서현씨는 평소 혼자 카페에 들러 끝까지 혼자 책만 읽다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소문이 없는 사생활로 인하여 열애설 기사와는 상당히 거리가 멀다고 하네요. 



 재미로 알아본 오늘의 정보 어떠셨나요? 연예인 분들도 사람이니, 연애도 하고 올한해 행복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