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빈 강소라 결별 이유에 대하여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002년 데뷔한 현빈씨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내 이름은 김삼순과 영화 만추,꾼, 역린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영화 ‘창궐’을 통해 사극물에서도 그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인정받고 있지요. 강소라씨는 지난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스니다. 



이후 영화 써니와 드라마 미생의 안영이 역할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두 사람은 2016년도 12월 열애를 공식인정했으나, 2017년 12월에 공식적으로 결별을 인정하고 관계를 정리했다는 입장을 발표했었죠. 



2017년 12월 8일 오후 현빈과 강소라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최근 자연스럽게 결별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현빈 강소라 결별 이유는 아무래도 바쁜 각자의 일정으로인한 심경의 변화가 아니었을까 추측해봅니다. 아무래도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지기 마련이니까요. 



두사람의 정확한 이별 원인은 아무래도 두 사람 당사자들만이 알고있기는 하겠지만, 이정도로 추측을 해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미로 알아본 오늘의 정보 어떠셨나요? 남녀간에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는 것도 당연한 것입니다. 



현빈 강소라 결별 이유야 어찌 되었건, 두 분다 스크린과 브라운 관에서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해보게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