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리수 한달수입 전성기때 1억원..



방송인 하리수가 한 달 수입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하리수는 1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코너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출연해 공식 질문인 `수입`에 대해 말하였습니다.



이날 박명수는 "`탑골가요`라고 해서 예전 음악방송 영상이 화제라며 하리수의 무대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면서 당시 하루 행사비로 1억원을 벌었다고 들었는데 맞냐고 물었다.


이에 하리수는 맞다. 정말 바빴다면서 집에 들어가 있는 시간이 하루 30분에서 1시간이었다. 3일 동안 잠 한숨 못 잔 적도 있다고 답했다. 하리수는 행사도 있고 클럽도 운영 중이다. (현재수입도) 굉장히 좋은 편이라며 향후 10년간은 먹고 살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10년이라니.. 엄청나네요


곧 강아지 의류 사업을 시작한다는 그녀는 수입금은 청년사업에 기부도 하고 유기견을 돕는 데도 사용할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하리수 한달수입이 잘나갈때 1억원 가까이 되었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