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돈 모으는 방법

MID:D 2019. 10. 25. 13:46
반응형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 가장 빨리 돈 모으는 방법이란 어떤것인지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돈 모으는 노하우에는 여러가지가 있겠는데요 그중에서도 은행예금,주식,펀드,채권,가상화폐,p2p등을 알아볼수 있겠습니다. 이중에 가치상승이나 투자 효과로 보자면,주식,펀드등으로 압축할수 있는데요 우선 주식은 우량주로 묶어 두는것이 좋은 방법이죠 



이중 배당까지 나오는 주면,그만큼 안전하다 볼수도 있겠는데, 주식은 변동성이 있어 관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펀드는 장기적으로 할경우 채권형이나 채권혼합형일 경우 손실보단 은행보다 조금 나은 이율을 기대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돈을 모을수 있는 돈 모으는 5년 공식이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 보았는데요 


돈을 모을 수 있는 5년 공식 이라는 것은 한 마디로 장기적으로 투자 하라는 말이랑 같은 말인데요 장기적으로 하는 금융상품같은 경우에는 고금리로 높은 이자율을 자랑하곤 하죠 하지만, 리스크로 위험성 또한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잘 선택하셔야 하는 상품입니다.



또한 꼭 장기적이 아니라도, 단기적 중기적으로 할수 있는 재테크 상품도 많기 때문에 골고루 단기,중기,장기 세가지를 하시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돈을 모으는 방법에는 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존재하죠 돈 모으는 36가지 습관이나 보통 알고 계시는 풍차 돌리기 적금 재테크 방법은 종류가 정말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돈 많이 모으는 방법은 역시 저축인데요 돈을 저축할때는 가계부를 작성하는것이 좋은데요 가계부 작성방법은 간단합니다. 

가계부를 작성하실때 항목은 크게 수입과 지출로 나눌 수 있는데요 수입은 순수하게 외부에서 들어온 돈을 말하는 것입니다.




급여, 상여금, 기타수입, 이자 수입, 현금성 적립금 등이 외부에서 들어온 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이미 받은 급여를 통장에 입금해뒀다 다시 인출해서 쓰는 것은 수입이 아니라 잔액의 개념으로 봐야 하기때문에 수입은 순수하게 외부에서 들어온 돈만을 적으시는것이 좋습니다.



2019/10/18 - [분류 전체보기] - 입술 부르틈 방지하는 꿀팁 공개합니다

2019/04/10 - [분류 전체보기] - 내 컴퓨터 사양 보는 법, 아주 간단해요!

2019/02/07 - [분류 전체보기] - 멍때리기의 좋은점 뛰어난 효과


반응형